카테고리 없음

빠듯한 예산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방법

도시농부부적 2020. 6. 2. 20:39


빠듯한 예산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방법



당신의 결혼식은 당신의 삶에서 가장 기억에 남고 멋진 날이 되어야 한다.


하지만, 일을 바로잡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창의력과 신중한 의사 결정의 손길은 당신과 당신의 약혼자에게 가장 기억에 남고 사랑스런 결혼식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면, 도매점에서 쇼핑하라.


쇼핑 도매는 식량을 상당히 절약한다.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음식 비용을 지원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사랑하는 사람의 재산을 결혼식에 사용해 봐.


뒷마당이나 농장이 넓은 사람을 알면 엄청난 결혼식 비용을 없앨 수 있다.


사전 및 이벤트 후에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고 유일한 위치 기반 비용으로 플레이스를 청소해 보십시오.




결혼식 날 당신의 외모에 매력을 더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앙상블에 더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빌릴 수 있는 가능성을 연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지만 돈이 많이 들지 않는 놀라운 모습을 줄 것이고, 여러분이 예산에 충실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의도한 배우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서약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


결혼은 우여곡절을 포함한 남은 인생을 의미해야 한다.


당신이 서약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결혼하는 사람을 얼마나 진정으로 사랑하는지 모든 사람들 앞에서 말하고 싶어한다.




누구라도 될 수 있어, 정말로, 하지만 그들이 네 장비를 운반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거야.


그들은 또한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가족을 모으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신혼여행을 위해 가족을 초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단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고 그들은 여러분이 선택한 목적지에서 만들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손님들도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하게 될 겁니다.




목적지 결혼식에서 손님들을 위한 멋진 선물은 휴가용 상품들로 가득 찬 손님들의 방에 배달된 바구니 입니다.


지도, 카메라, 모자, 일회용 카메라 또는 그들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지역 명소에 대한 가이드를 포함한다.


그들이 더 쉽게 좋은 식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역 식당 가이드가 확실히 도움이 된다.




각 게스트에게 온라인 여행 일정을 보내 모든 중요한 이벤트가 언제 어디서 열릴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그들이 참석해야 하는 리허설과 같은 행사에 대해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적절한 시간에 나타나도록 한다.




드레스를 골라 사더라도 웨딩샵에서는 결혼식 때까지 보관해야 한다.


옷장에 보관하면 주름이나 얼룩이 생길 위험이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드레스가 가능한 한 신선하게 유지될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로만 둘러싸인 유람선에서 결혼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렇게 하면 식이 끝나면 바로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유람선들은 그들의 배에서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하는 커플들에게 특정한 요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지역적 도움을 찾고 있다면, 크레이그 리스트를 살펴보라.


현금을 주기 전에 Craigslist에서 고용한 사람과 항상 직접 만나보십시오.




한 가지 아이디어는 현대판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퓨전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다.


디저트, 음료수 또는 심지어 먹을 수 있는 결혼 호의를 위한 민족적 선택권을 포함하라.




결혼식이나 피로연이 야외에서 열리기를 원한다면 예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몇몇 아이디어는 텐트를 두어 개 빌리거나, 옥외뿐만 아니라 실내까지 갖춘 장소를 이용하는 것이다.


손님들에게 흙탕물이 되지 않도록 땅에 멋진 나무판을 깔아야 한다.




당신이 행복한 신부를 갖도록 하기 위해서, 그녀는 모든 것이 자신의 기준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그녀가 계획하는 것에 대해 강조하고, 언더파 결혼식을 다루어야 한다면, 그것은 그녀를 완전히 망칠 것이다.


그녀가 결혼식의 모든 측면을 승인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그녀가 짜증을 낼 수 있는지 확인하라.




결혼식은 일생에 한번 있는 즐거운 행사다.


하지만 결혼 계획을 세우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결혼식 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정보를 갖추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