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으로 알레르기를 완화하십시오.

도시농부부적 2020. 6. 2. 20:41


간단한 팁으로 알레르기를 완화하십시오.




알레르기 관리는 특히 계절이 바뀔 때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전을 준다.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을 졸리게 할 알레르기 약을 먹는 것이다.


또 하나는 가려운 눈물과 재채기만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이 있다.


알레르기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알 수 없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의 새로운 영향 아래 운전하기 전에 먼저 집에서 복용하여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들 대부분은 반사작용을 방해하고 심지어 졸음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이 일하거나 운전할 필요가 없을 때 처음으로 당신의 새로운 약을 시험해 보라.




가능하면 집에서는 카펫 이외의 모든 종류의 바닥재를 선택하십시오.


카펫을 진정으로 청소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카펫 섬유는 애완동물 데데르, 꽃가루, 진드기, 먼지, 그리고 다른 알레르기성 물질을 모은다.


가장 좋은 방법은 쉽게 쓸고 걸레질할 수 있는 바닥의 종류에 머무르는 것이다.




자기 전에 샤워하고 머리를 감아라.


꽃가루는 머리카락과 피부에 모여 잠을 자는 동안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욕조에 몸을 담글 필요는 없다.


샤워를 빨리 하면 효과가 있다.




피부 테스트는 여러분이 어떤 것에 얼마나 알레르기가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복용하는 테스트는 당신에게 어떤 포자가 반응할 것인지 알려줄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많이 몸에 해치지 않는 가벼운 알레르기 증상을 경험하고 있을 수도 있다.




여러분의 몸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여러 번 이것은 사실이다.


여러분이 하루 종일 규칙적으로 하는 일을 할 때, 꽃가루와 먼지가 여러분의 머리카락, 신체, 그리고 옷에 달라붙는다.


하루가 끝날 무렵, 특히 잠자리에 들 때, 그런 물질은 호흡에 지장을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샤워를 하고 신선한 옷을 좀 챙겨라.




집에서 카펫을 걷어 올리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카펫은 먼지, 죽은 먼지 진드기, 꽃가루를 포함한 알레르겐의 자석이다.


만약 여러분이 벽에서 벽으로 카펫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이 여유가 있다면, 라미네이트, 나무 또는 타일로 바꾸는 것을 생각해보라.


그렇게 하면 집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집중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매일 진공 상태를 실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출발하기 전에 특히 외국을 방문할 때 "안전한 음식"을 비축하라.


다른 장소에서 음식의 내용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고 콩, 유제품, 견과류, 기타 식품 알레르겐과 마주칠 위험이 높아진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가습기의 안개가 카펫에 떨어져 곰팡이가 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니 대신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해봐.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에 주의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이것을 알고 있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을수록 알레르기 공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진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의 몸에 영향을 미치므로, 인생에서 많은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제거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어떤 알레르기가 있어도 알레르기가 있는 것은 꽤 흔한 일이다.


계절적 또는 만성적인 알레르기는 불편하고 짜증스럽지만 확실히 세상의 종말이 아니다.


재채기 발작을 영원히 없애기 위해 이 아이디어들을 가까이에 두어라.